RE : 안녕하세요?
 Category 답변
 Name (주)농본 (shop@nongbon.com)
 Date 2013-06-17 10:03
 Access 1,386
안녕하세요? 김정달 회원님!
 
지적해 주신 MY PAGE 내에서 정보수신 체크박스 체크와
우편번호가 입력되지 않는 오류의 발생원인은 확인결과
호스팅 업체의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기존 시스템과의 호환성에
다소 문제가 있었음이 확인되어 즉시 수정조치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회원님의 적극적인 지적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 김정달(wwjdkjd)님이 작성하신 내용 (2013.06.13 09:43:27)
--------------------------------------------------------------------------------------------
안녕하세요?

농본 단골고객입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 주신 덕분에 건강을 지킬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하다가 드릴 말씀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했는데
주소에서 우편번호가 사라졌습니다.
우편번호 검색을 눌러 다시 입력하려 해도 되지 않습니다.
(우편번호 입력창이 뜨면 검색한 후 해당 주소를 선택하면
입력이 되어야 하는데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할 때 입력하면 되는데 <회원정보수정>에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전자우편 정보수신에 체크를 하고 정보수정을 하면
체크가 사라집니다.

제 컴퓨터 문제일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사이트 오류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류 났다고 뭐라 하는 것이 아니라
길을 가다가 라이트 켜진 자동차를 보면 알려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는 것이니 오해 없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